HISTORY

Over 30 years of experience in the production of elastic webbing


3centec는 1976년에 소파와 암체어에 세계최초로 엘라스틱밴드를 접목하게 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Cesana Vittoriano and Angelo형제에 의해 창설되었으며, 시간이 가면 갈수록 전세계 최고의 엘라스틱밴드 제조업체로 자리잡게 되었습니다.
밀라노에서 북쪽 꼬모호수방향으로 20킬로미터 가량 떨어진 브리안차지방의 중심부인 Carate Brianza 공업지구에 4000평방미터의 부지를 자랑하는 공장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세계 곳곳에 매주 트럭과 컨테이너를 보내기 시작하였고, 창설 첫해에 지역시장과 이태리 전역을 석권하는 최고품질의 엘라스틱밴드 제조업체로 자리매김 하였습니다.
그 이후에 시장에서의 우월적 지위는 아직도 계승되고 있습니다.
다년간의 노하우는 다양한 제품을 개발하게 만들었습니다.
시장개척의 결과는 제품의 노하우를 발전시켰고, 1979년에 독창적 원사기계를 개발하게 되었습니다.
1979년 호주, 독일, 영국 등지에 수출하게 되었고,
1981년 드디어 3CENTEX라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게 되었습니다.
1981년이 이정표가 되어 제품이 다양화 되었고, 엘라스틱밴드가 최고의 품질로 인정받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1988년 시장이 안정되어가는 즈음에 드디어 녹색밴드로 엘라스틱 밴드의 칼라를 변경하게 되었습니다.

1988년에서부터 1990년 사이에 본 녹색밴드 프로젝트는 완성되었습니다.

1990년 이탈리아 시장에서 풀리아 최대 주요 제조업기업으로 발돋움 하였으며,
현재 3CENTEX는 국가 주요제조기업이 되었습니다.
지금은 러시아, 호주, 필리핀, 캐나다와 미국 등에서의 기술이전 및 협력을 진행하고 있으며, 그러한 지역에서 3CENTEX의 기술과 제품이 TEXWEB으로 전세계에 공급되어지고 있습니다.